가수 이찬원이 MBC 새드라마 '꼰대인턴' OST 녹음 모습이 공개됐다.
19일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SNS에는 이찬원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찬원은 진지한 모습으로 녹음에 충실하며 열중하고 있다.
한편, 19일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 제작/스튜디오 HIM) OST 제작을 맡은 뉴에라프로젝트(New Era Project)는 "이찬원이 최근 '꼰대인턴' OST Part.2 녹음을 마쳤다"고 밝혔다. 특히 '미스터트롯' 경연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신곡이기에 이찬원이 참여한 OST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응언도 쏟아졌다.
뉴에라프로젝트는 "10대와 20대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찬원이 OST에 참여함으로써 드라마 홍보에도 큰 효과를 미칠 전망"이라며 "현재 후반 작업을 하고 있으며, 곧 드라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무대에서 구성진 정통 트로트 창법으로 '진또배기'를 완벽 소화해 '찬또배기'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엔 처음으로 드라마 OST를 도전하는 등 가슴을 울리는 노래로 많은 ㅍ내들에게 또 한 번 감동을 안겼다.
/ssu0818@osen.co.kr
[사진] '이찬원 SNS'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