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강현X키아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티저 공개..'꽃미남 밴드'의 중독성甲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5.20 09: 21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신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보이밴드 원위는 오늘(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ONE' 타이틀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강현, 키아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개인 영상 속 강현은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현란한 기타 연주 실력을 자랑하며, 수려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키아는 강렬한 연주 퍼포먼스 아래, 밴드로서는 이례적으로 신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랩 파트를 살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다채로운 구성이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원위만의 밴드 에너지가 만나 벌써부터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원위는 강현과 키아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밴드 퍼포먼스를 예고, 실력파 보이밴드다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오는 26일, 원위는 데뷔 첫 정규앨범 'ONE'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도훈과 서용배의 곡으로, 멤버 키아 역시 작사에 참여하며 윈위만의 감성을 녹여냈다.
특히 리드미컬하고 캐치한 사운드를 다채로운 구성에 담아내며 보이밴드의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노래를 완성한 만큼 원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원위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ONE'을 첫 공개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