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윤, 랜선으로 만나는 힐링 상담소 오픈..팬들에게 위로 전한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5.22 10: 04

 만능 엔터테이너 전지윤이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 '랜선 상담소'를 오픈해 안방 1열에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지난 20일 전지윤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윤이의 고민 상담소 오픈합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공식 웹 포스터를 게재하고 마음속에 담아둔 크고 작은 고민들, 털어놓을 곳 없어 답답한 이야기를 함께 고민해 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체 콘텐츠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지윤이 팬들이 보내온 사연들을 즉석에서 읽고 답변하는 내용으로 특별한 마음을 담아 랜선을 통해 위로와 위안, 용기를 나누어 가질 예정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게 다가온다.

전지윤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잡지윤'이라는 주제로 팬들과 쌍방향 소통을 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팬들과 소통이 쉽지 않은 가요계에 올바른 랜선 소통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라며 말이 아닌 행동으로 랜선 소통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아티스트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전지윤은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한창인 가운데 따뜻한 봄 날씨가 가득한 집 밖을 마음껏 돌아다닐 수 없는 팬 분들을 위해 특별한 상담소를 준비해봤다"며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제 위로가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속사를 통해 말을 전했다.
한편, 스페셜 이벤트 '지윤이의 고민상담소'는 이벤트 종료 기간인 26일 이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을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아츠로이엔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