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가 '놀면 뭐하니?'에서 비와의 찰떡 호흡을 예고했다.
이효리는 22일 개인 SNS에 "누나 빨래춤 가르쳐줄까? 아니 꼬만춤 가르쳐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효리가 비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팔을 들어 빨래 짜듯 돌리려는 비의 모습과 그를 바라보며 선 채 다리 사이로 손을 겹치려는 듯한 이효리의 모습일 시선을 모았다. 최근 비의 과거 노래 '깡'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효리가 '깡'의 한 동작을 따라하려는 듯 포즈를 취한 것. 이에 이효리 또하나 '깡' 열풍에 합류한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최근 진행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촬영 차 만난 모습이다. 이효리와 비가 앞서 '놀면 뭐하니?'의 '여름X댄스'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동반 출연으로 기대를 모은 가운데, 유재석과 두 사람의 만남이 실제로 성사된 것. 세 사람이 '놀면 뭐하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효리는 최근 모델 장윤주, 한혜진을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등이 속한 매니지먼트 회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효리의 남편인 가수 이상순 또한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나란히 전속계약을 맺어 부부의 활발한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이효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