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11자 복근+개미허리➝결혼 후에도 명불허전 명품 몸매 자신감[종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0.05.22 19: 52

배우 클라라가 명품 몸매 자신감을 드러냈다. SNS를 통해 운동 근황을 전하고 있는 클라라는 아름다운 미모 뿐만 아니라 운동으로 완성한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클라라는 22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클라라는 거울을 이용한 셀카로 명품 볼륨 몸매를 뽐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소 운동하는 모습을 자주 공개했던 만큼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담아 더 뜨거운 호응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클라라가 몸매가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고 마스크를 착용한 채 운동 준비 중인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클라라는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를 뽐내는가 하면, 놀라운 유연성을 보여주고 눈길을 끈다.

클라라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서 꾸준히 운동 중인 모습을 공개하면서 ‘운동전도사’로 나섰다. 운동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 직접 운동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매일 운동에 열중하며 자기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클라라의 모습에 팬들의 응원도 이어졌다.
영상 뿐만 아니라 운동으로 다진 탄탄하고 아름다운 몸매 역시 뜨거운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클라라는 과거 ‘레깅스 시구’로 화제를 모으면서 ‘시구 여신’으로 불리기도 했던 바. 변함 없이 탄탄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의 비결을 꾸준한 운동으로 꼽으면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는 것.
클라라는 선명한 11자 복근은 물론, 날씬한 팔라인과 개미 허리까지 과감하게 뽐내며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철저한 자기 관리와 노력으로 완성한 결과물이기에 SNS를 장식한 클라라의 운동 영상과 사진은 감탄을 부르기에 충분했다. 또 건강미 넘치는 모습 뿐만 아니라 청순과 섹시를 오가는 근황 사진에서 클라라의 미모 역시 돋보였다.
클라라는 지난해 1월 2살 연상의 사업가 사무엘 황과 결혼했으며, 현재 작품 활동 없이 SNS를 통해 소통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클라라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