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다이어트 성공으로 주목받고 있다. 톱스타들의 패션을 맡아온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에서 다이어트의 아이콘으로 ‘핫’한 관심을 이끌고 있는 한혜연이다.
한혜연은 22일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관심을 모았다. 하늘 하늘한 드레스를 입고 수줍은 미소를 보이고 있는 한혜연은 스타일리스트다운 패션 센스를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혜연은 최근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12.5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히며 다이어트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다이어트 성공 후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며 건강미를 뽐내고 있기 때문. 뿐만 아니라 한혜연은 SNS를 통해서 패션 정보를 제공하며 소통에 나서 더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것.
한혜연은 SNS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을 직접 소화하며 소개하고 있다. ‘OOTD(오늘의 패션)’로 다양한 룩을 소개하는가 하며, 스타일리스트의 쇼핑 팁을 공개하고 노하우를 알려주기도 했다.
특히 한혜연이 직접 좋아하는 아이템이나 유행하는 패션 아이템을 직접 소화해 더 ‘핫’한 관심을 이끌고 있는 모습이다. 다이어트 성공으로 모델 못지 않은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만큼, 스타일리스트의 실 력을 발휘해 유니크하면서도 센스 있는 패션을 소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혜연이 직접 모델이 돼서 소화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은 팬들과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으로 이어졌다. 청순한 이미지의 드레스부터 화사한 꽃무늬 원피스, 시크한 재킷, 강렬한 호피무늬 코트 등 매일 소개하는 패션마다 관심의 대상이다.
한혜연이 식단과 운동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 역시 뜨거운 관심의 이유다. 한혜연은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방식으로 12.5kg을 감량하고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 건강한 다이어트 전도사가 된 것.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이자 다이어트 아이콘으로 활약 중인 한혜연이다. /seon@osen.co.kr
[사진]한혜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