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의 수빈이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의 수빈 개인 콘셉트 포토와 무빙 티저를 차례로 공개하고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토 속 수빈은 새하얀 꽃나무 사이로 맑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반짝이는 눈빛과 양갈래로 땋은 헤어스타일은 특유의 러블리하면서도 쾌활한 느낌을 절로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선사했다.
이어진 무빙 티저에서는 수빈이 핑크빛의 꽃을 손에 쥔 채 빙그르르 돌리며 명랑한 분위기를 풍겨냈고, 파란 나비가 어깨에 살짝 앉았다가 날아올라 동화 속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수빈은 팀의 메인보컬로서 드라마 ‘훈남정음’ OST ‘슬로울리(Slowly)’를 발표, 수준급의 가창력과 청아한 음색으로 남다른 매력을 드러낸 바 있다. 더불어 예능 프로그램 MBC ‘가시나들’, tvN ‘플레이어’, Mnet ‘TMI NEWS’ 등에서 밝고 솔직한 매력으로 '예능 샛별'로서 큰 관심을 얻기도 했다.
매 앨범 신비롭고 몽환적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색다른 음악과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가요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 우주소녀는 이번 앨범 ‘네버랜드’를 통해 음악 색깔의 정점을 찍는다.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비롯해 ‘홀라(HOLA)’, ‘팬터마임(Pantomime)’, ‘바램 (Where You Are)’, 엑시의 자작곡 ‘불꽃놀이 (Tra-la)’, 설아의 자작곡 ‘우리의 정원 (Our Garden)’까지 다채로운 색깔로 앨범을 가득 채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월 9일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와 수록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발표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