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안무영상 공개 ‘비주얼+칼군무’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0.05.25 07: 05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 타이틀곡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4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의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의 안무 연습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편안한 복장으로 연습실에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을 담았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이 돋보이며, 음악방송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다섯 멤버는 우정에 금이 가기 시작한 소년들의 아픔, 그로부터 비롯된 처연함, 애절함 등 추상적인 감정을 독특하면서도 깊이 있는 안무로 표현했다. 뒤를 돌아 손가락을 크로스 하거나, 싸우고 난 뒤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포인트 동작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지난 18일 ‘꿈의 장: ETERNITY’를 발매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 Presented by Mnet’을 비롯해 컴백 첫 주 음악방송에서 압도적인 실력과 비주얼을 뽐내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외에도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 건 돌파,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에 이름을 올리는 등 SNS 상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며 대세 그룹다운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꿈의 장: ETERNITY’의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은 트렌디한 팝 장르의 곡이다. 친구들과 함께한 마법 같은 순간이 끝나고 마주한 현실을 ‘세계가 불타버린 밤’으로 표현해 소년들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노래한다. /kangsj@osen.co.kr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