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한층 더 솔직한 모습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만난다.
러블리즈는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포스터와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러블리즈는 편안한 잠옷 차림과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진 티저에서 러블리즈는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듯한 기분이 들게 만들었고, 러블리즈의 한 줄 평이 담긴 메시지와 음성을 공개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블리즈 다이어리'는 러블리즈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시즌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라며 "이번에 선보일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은 기존에 '러블리즈 다이어리'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러블리즈의 색다른 모습이 담겼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러블리즈의 독특하고 솔직한 매력이 담긴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은 오는 26일 오후 8시 러블리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은 2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본편을 공개한다. 이어 본편에서 미처 공개하지 못했던 비하인드 영상을 매주 토요일 틱톡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