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준수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준수는 25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덕분에 챌린지' 인증샷을 게재했다.
그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님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최전선에서 고생하시는 모든 의료진 분들과 방역 관계자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라고 강조했다.
김준수는 "저 역시 마스크 착용과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여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며 "하루빨리 건강하고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저는 지목하지 않지만 이걸 보시는 많은 분들이 챌린지에 참여해 주시고,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함께 노력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의 '덕분에 챌린지' 동참을 호소했다.
최근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방역 최전선에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가 확산되고 있다.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로 포즈를 취한 사진을 SNS에 인증샷으로 게재하며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김준수는 현재 뮤지컬 '드라큘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그는 이어 뮤지컬 '모차르트!'에 출연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