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2' 코리안 좀비 정찬성 뜬다‥박성광♥이솔이, 웰컴 투 '신혼' 월드 (ft.통장? 텅장!)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5.26 07: 55

박시은은 여배우 랜선 바자회를 개최, 박성광과 이솔이는 정식으로 부부가 됐다. 무엇보다 예고편에선 정찬성 부부 출격을 알려 궁금증을 배가 시켰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다양한 에필로그를 그렸다. 
먼저 꾸준히 선한 여향력을 실천 중이라는 박시은 '여배우들의 은밀한 바자회'인 일명 '여.은.바' 멤버라고 했다. 그러면서 초호화 여배우들의 랜선 바자회를 예고, 코로나 19 시국에 맞게 온라인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바자회 한 시간 전 배우 유선과 박탐희 이태란까지 초호화 캐스팅으로 '여.은.바' 완전체가 모였다.  육아에 쌓인 옷 선물부터 다양한 옷들이 가득했다. 모두 "생애 첫 랜선 바자회 기대된다"며 준비했다. 
바자회 오픈 30분 전, 명품 가방까지 소환하며 기부위한 배우들의 잇템 대접전이 펼쳐졌다.  야심찬 컬랙션이 준비됐다. 각양각색 패션부터 뷰티까지 200여개의 잇템 총집합했다. 진태현이 랜선 바자회 시작을 알리면서ㅠ랜선 바자회 오픈, 완판보장 비주얼로  판매를 시작했다. 
美친 할인으로 기부FLEX를 보인 여배우들이었다. 장장 두 시간동안 혼을 담은 판매 신화를 보였다. 진태현은 "총 3백2만원 넘게 코로나19로 피해입은 장애아동에게 기부했다"며 따뜻한 선행을 전해 훈훈하게 했다.  
박성광과 이솔이 부부가 그려졌다. 2020년 5월1일을 기준으로 혼인신고를 하는 모습이었다. 원래 결혼식이었던 날, 계획대로 혼인신고를 진행했다는 것. 솔이는 "유부녀됐다, 오늘부터 다시 1일"이라면서 부부의 세계에 입성한 기념으로 인증샷을 남겼다.  
설렘가득한 모습으로 두 사람이 어디론가 이동했다. 연기된 결혼식 전  오늘부터 합가를 먼저하기로 했다고.  
드디어 본격합가 결정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의 NEW 사랑터은 박성광 부모님 하우스였다. 박성광은 "시가살이 하려했는데 며느리 솔이가 먼저 제안해 배려해줬다"면서 "한달 반 중에 반반씩 처월드랑 시월드 개장했다"고 설명했다. 
혼인 신고후 적극적으로 변한 박성광은 이솔에게 "고마워, 내 여자가 되어줘서, 함께 해줘서"라면서  "시가살이도 이해해줘서 고맙다"고 했다. 솔이는 "그게 오빠탓인가, 난 좋다"며 미소지었다. 그러면서 "우리가 이제 부부가 됐으니까 할 것이 많다, 이게 제일 하고 싶었다"면서 경제상황 빨리 오픈하고 싶었다고 했다. 
박성광은 당황하며 '통장이몽', 둘다 공개하지 않은 통장 속사정이 드러났다. 이솔이는 "자산운용가 대출관리, 이제 함께 공유하자"면서 적극적으로 나섰으나 박성광은 "난 아니다"며 처음으로 의견 충돌을 겪었다.  
고민을 해보겠다는 박성광에 솔이는 "무슨 고민을 해보겠다는 거냐, 그게 왜 고민이 필요해, 돈 이상한데 썼지?"라면서 "오빠가 위험한 건 안했으면 좋겠다"고 걱정했다.  신혼1일차 상상도 못했던 부부싸움이 벌어진 상황. 갑자기 냉전상황이 펼쳐졌다. 
결국 박성광은 "그러면 통장보고 웃지마라, 보여줄 수 있다"며 서로를 위한 큰 결단을 내렸다. 각자통장을 전부 오픈했다. 솔이는 고정지출 체크해서 경제사정을 정리해가자며 똘똘한 모습으로 이를 정리했으며 이를 시작으로 함께 미래를 그려나갈 두 사람을 모두가 응원했다.
한편, 예고편에선 코리아 좀비 정찬성이 아내 박선영과 출연을 예고했다. 화끈살벌한 7년차 부부의 모습에 쏠쏠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ssu0818@osen.co.kr
[사진] '동상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