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신곡 '살아가는 거야' MV 티저 기습 공개..차분+쓸쓸 뒷모습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5.26 08: 37

 가수 로이킴이 신곡 발표를 하루 앞두고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로이킴은 오늘(26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살아가는 거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 로이킴은 언덕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고 있다. 바람이 불어 셔츠가 흩날리고, 언덕 위 작은 오두막이 불타고 있지만 로이킴의 흔들림 없이 언덕을 향해 걷고 있는 차분한 뒷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신곡 '살아가는 거야'의 일부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나의 간절했던 바램들과 때론 이기적이었던 기도들이.... 언젠가는 결국 끝이 나겠지 그 뒤엔 무언가 날 위로해주겠지"라는 진심을 담은 노랫말과 한층 짙어진 로이킴의 감성 보이스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살아가는 거야'는 로이킴의 자작곡으로, 앞으로 나아가려는 노력이 힘에 부치고, 아무도 알아주지 못하더라도 그 끝에는 찬란한 빛으로 한 뼘 더 성장해 있을 것이라는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더욱이 로이킴은 데뷔곡 '봄봄봄'을 비롯해 'Home' '북두칠성' '그 때 헤어지면 돼' '우리 그만하자'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만큼 이번 신곡 '살아가는 거야'를 통해 다시 한 번 감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로이킴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살아가는 거야'를 첫 공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