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유 - 수호 편’(이하 ‘심포유’)에 세훈이 깜짝 합류하며 ‘면세찬스 (준면-세훈-찬열)’ 완전체의 대결이 시작된다.
지난주 방송된 ‘EXO의 영상 기록기 : 심포유 – 수호 편’에서는 수호와 찬열이 함께 ‘수호랜드’로 캠핑을 떠나 91가지 게임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 세훈 등장과 함께 본격적인 삼자 대결을 펼치기 앞서, 제작진은 ‘최다 승자에게 숙소 선택권을 지급한다’는 새로운 룰을 제시했다. 이에 뉴페이스 세훈 뿐만 아니라 게임을 이어가고 있던 찬열과 수호도 심기일전하며 열정을 불태우기 시작했다.
게임이 시작되고 세훈은 ‘바늘구멍에 실 끼우기’에서 단 5초 만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이며 순식간에 ‘뉴 게임 왕’ 자리를 꿰찼다. 세훈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지금껏 적수가 없었던 찬열의 승부욕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찬열과 세훈 사이에 팽팽한 승부가 펼쳐진 가운데 두 게임 강자 사이에 끼게 된 수호는 홀로 외로운 싸움을 이어 갔다는 전언이다. 과연 ‘원조 게임 천재’ 찬열 - ‘신흥 강자’ 세훈 - ‘포기를 모르는 열정 왕’ 수호의 대결에서 최종 승자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수호랜드’의 91가지 게임이 끝나고도 멤버들 사이 게임은 계속됐다. 멤버들은 각자 받은 ‘상품 몰아주기’와 ‘숙소 선택권’을 걸고 번외 게임을 펼친 것. 게임이 시작되자 긴장감이 맴돌던 것도 잠시 세훈의 뜻밖의 오답에 현장을 폭소케 했다. 과연 게임 왕 찬열도 무릎 꿇게 만든 세훈의 역대급 오답(?)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병뚜껑 레이스’, ‘볼과 볼 사이’, ‘순간포착’ 등 다양한 익사이팅 게임 등으로 풍성한 ‘수호랜드’의 모습이 담긴 ‘EXO의 영상 기록기 : 심포유– 수호 편’은 매주 화, 목, 토요일 낮 12시에 V LIVE(V앱) 및 네이버 TV의 ‘심포유 - SM C&C STUDIO’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SM C&C STUDIO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