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메이크업으로 확확 바뀌는 '금손'..꾸안꾸도 꾸꾸도 완벽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5.26 11: 13

 방송인 박은지가 자신의 뷰티, 헤어, 스타일링 비결을 대공개했다.
박은지는 25일 방송된 네이버 셀렉티브 “방송인 박은지의 LA 랜선 스타일링 클래스” 라이브를 통해 자신의 뷰티, 헤어, 패션라이프를 아낌없이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지는 꾸안꾸(꾸민듯 안꾸민듯한)룩부터 꾸꾸(꾸미고 꾸미는)룩에 이르기까지 20~30대에 딱 맞는 스타일링, 메이크업, 헤어를 직접 라이브로 보여주며 완벽한 금손임을 인정했다.

또한 평범해 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에 펄제품을 이용해 화사함을 더한 아이메이크업을 선보였으며, 우아한 단발 헤어 연출까지 자세하게 알려주는 것은 물론 편해 보이면서 격식 있어 보이는 스타일링까지 셀프팁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박은지는 민낯에도 모공하나 보이지 않는 꿀피부를 자랑해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임을 입증했으며, 적극적인 팬들과의 소통과 더불어 여름에 어울리는 자켓, 팬츠에 포인트로 연출할 수 있는 슈즈와 가방, 액세서리까지 차례로 공개하며 방송인이자 뷰티크리에이터의 남다른 패션센스와 뷰티 노하우로 존재감을 보여주었다.
그간 박은지는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완벽한 진행실력을 보여주며 맹활약 했으며, 유튜브에 ‘Egee Beauty’라는 이름의 채널을 개설해 자신의 메이크업 및 뷰티 노하우는 물론 패션과 일상등을 전달하며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박은지는 본인의 노하우와 센스, 털털한 성격을 살린 SNS 콘텐츠로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 인플루언서로서 맹활약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박은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