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앵무새를 연상시키는 커버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26일(오늘) 밤 11시 방송하는 ‘신비한 동물 퀴즈’는 야생동물부터 반려동물까지 다양한 동물들의 습성과 별난 모습 등을 퀴즈로 알아보는 프로그램. 이날 방송에는 신봉선, 강남, 황제성, 이연복 셰프, 유투버 이사배가 출연해 아프리카에서 만난 하마 이야기와 북방 족제비의 도특한 사냥 방법, 초성 동물 이름 맞추기 등을 주제로 다양한 퀴즈를 풀어본다.
특히, 온라인 개인 방송을 통해 커버 메이크업 1인자로 이름을 알린 이사배는 “1회부터 챙겨 볼 정도로 평소 애청하는 프로그램이다. 출연 제의에 동물 분장을 준비했지만, 예시로 보여준 고양이 분장을 본 제작진이 극구 만류해 서운했다”며 안타까움을 나타냈다. 이어 그녀는 “그래서 눈 화장과 의상 등에 포인트를 준 ‘최소한’의 앵무새 커버 메이크업을 준비했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이사배는 동물 소리를 따라하며 특유의 흥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띄웠고, 퀴즈에는 거침 없는 답변을 선보이는 등 종횡무진 활약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를 지켜보던 김성주는 “’앵무새’라는 별명부터 퀴즈에 대한 열정까지 우리 프로그램에 제격인 출연자다”라며 그녀를 치켜세웠다.
‘신비한 동물 퀴즈’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