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TV 진출로 증명한 성장 스토리[4세대 주역 TXT①]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5.27 15: 11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과 동시에 미국 진출을 본격화했다. 데뷔한 지 1년 2개월 밖에 안 됐기 때문에 신인 아이돌 그룹으로는 이례적인 행보인 셈.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2일(현지시간) 미국 유명 음악방송 '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꿈의 장: ETERNITY'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Can’t You See M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신곡 제목처럼 불이 난 상황을 표현한 LED 화면을 배경으로 절도 있는 칼군무를 자랑했다. 또한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뽐내며 현지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또한 'MTV Fresh Out Live' 출연 이후 M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MTV Fresh Out Live' 무대에 서게 되어 기쁘다. '꿈의 장: ETERNITY'라는 새 앨범을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어 설렌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멤버 전원이 참여한 자작곡과 리메이크곡을 자랑하면서 "우리의 이야기, 다양한 장르의 곡이 담겨 있는 굉장히 의미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친구 사이의 갈등과 그로 인한 외로움을 담았다.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MTV Fresh Out Live' 출연이 화제를 모은 이유는 또 있다. 바로 미국 TV 프로그램 출연이 처음이기 때문. 데뷔와 동시에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었던 터라 글로벌한 활동이 낯설지만은 않다. 
뿐만 아니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8일 발매한 '꿈의 장: ETERNITY'로 미국, 캐나다, 멕시코, 일본 등 전 세계 5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라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새 앨범 발매 직후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상위권을 장악하며 '10대픽'다운 면모를 과시하기도.
한국을 넘어 전 세계 팬들에게 '케이팝 4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과연 다섯 소년들이 앞으로 보여줄 '꿈의 장'은 어떤 모습일지, 얼마큼 성장한 매력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음악 세계관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MTV Fresh Out Live, 빅히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