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멤버 동해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27일인 오늘 슈퍼주니어 동해가 개인 SNS를 통해서 "안녕하세요. 슈퍼주니어 동해입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 @changmin88 과 소녀시대 효연 @hyoyeon_x_x 과 NCT DREAM @nct_dream 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챌린지 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챌린지 동참 이유를 전했다.
그러면서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계시는 전 세계 모든 의료진 여러분과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과 존경심을 표합니다.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고 있습니다. 이 소중한 일상을 하루빨리 되찾을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해요"라며 감사운동을 독려했다.
마지막으로 동해는 "제가 지목하는 다음 주자는 예성 @yesung1106, 씨엔블루 강민혁군 @mr_kanggun 입니다. 마음을 표현해 주세요. #의료진덕분에 #덕분에챌린지 #덕분에캠페인"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이며 예성과 민혁에게 바톤을 터치했다.
한편, 오는 11월 슈퍼주니어의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슈주 리턴즈4’는 그간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아이템으로 꾸며진다. 이전 시즌과는 다르게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풍성한 재미와 멤버들의 매력을 듬뿍 보여줄 예정이다.
/ssu0818@osen.co.kr
[사진] '동해 SNS'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