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가 송캠프를 끝내고 첫 퀘스트 상대인 저스트뮤직&위더플럭과 만난다.
오늘(28일) 방송에서는 드디어 효연과 슬릭의 베스트 유닛 공연이 전파를 탄다. 유닛 결정전에서 슬릭과 한 팀이 된 효연은 크루탐색전부터 서로 다른 음악성을 지닌 뮤지션임을 보여준 바다. 지난 방송의 말미에서는 서로 다른 음악적 색깔로 인해 베스트 유닛 공연의 선곡부터 난항을 겪었던 두 아티스트였다.
과연 효연과 슬릭이 견해를 좁히고 합의점을 찾아 베스트 유닛 공연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이 둘이 예상치 못한 의외의 케미를 무대에서 선보였다고. 단순한 케미를 넘어 유닛 공연을 보는 굿걸 크루들에게 감동까지 선사할 만큼의 공연이었다고 전해져 어떤 무대가 펼쳐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효연과 슬릭의 유닛 공연과 함께 윤훼이와 장예은, 치타와 전지우, 에일리와 제이미의 무대도 이어진다. 과연 유닛으로 선정된 각 팀들은 1박 2일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어떤 과정을 거쳐 무대를 완성할 수 있을지, 본격적인 첫 번째 퀘스트를 앞두고 가장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유닛은 어느 팀일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굿걸'은 첫 퀘스트 상대로 저스트뮤직과 위더플럭을 만나게 됐다. 기리보이, 릴타치,세우, 스윙스, 존오버, 한요한이 스웨그 넘치게 등장한 가운데 이들을 맞이한 굿걸 크루들은 과연 본격적인 플렉스 머니 사냥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송캠프에서 베스트 유닛 결정전으로 플렉스 머니를 거머쥘 주인공들은 누가될 지와 첫 상대인 저스트뮤직&위더플럭의 등장으로 한껏 긴장감이 고조된 ‘굿걸’ 크루들의 모습은 이날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힙합 리얼리티 뮤직쇼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