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 브이로그(VLOG) 스타일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28일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 도깨비들의 일상을 브이로그로 보여주는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워너비챌린지’는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 RPG다.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인 4색의 도깨비 캐릭터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신규 콘텐츠 ‘워너비라이브’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도깨비들의 일상을 게임 내 브이로그 형식으로 보여준다. 해당 스테이지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는 ‘워너비라이브’ 전용 카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컴투스는 이후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사전 투표도 연다. 사전 투표의 테마인 ‘몽환정원’은 꿈과 관련된 세계관이 반영된 콘텐츠다. 추후 업데이트 계획과 함께 신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그밖에 컴투스는 ‘영원 수집 시스템’ ‘5월 신규 의상’도 추가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4인 4색의 ‘워너비라이브’를 통해 도깨비들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며 “‘몽환정원’을 비롯해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워너비챌린지’만의 스토리 세계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