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이 긴 머리를 싹뚝 자르고 단발로 변신해 화제다.
송가인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단발머리로 변신 ! 샤샤샥 !"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단발 머리로 변신한 송가인이 미소를 지으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여름을 맞이해 산뜻하게 머리를 자른 뒤 한층 상큼해진 송가인의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송가인의 헤어스타일 변화에 팬들 역시 "단발도 너무 예쁘다" "보석처럼 눈부신 미모" "잘 어울린다"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송가인은 최근 따뜻한 선행으로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고 있다.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응원과 뜻 깊은 기부를 더한 취지를 담은 뮤직페스티벌 네이버 ‘NOW FEST 2020’에 출연해 특급 공연을 펼쳤다.
이어 지난 16일에는 자신의 SNS에 “요즘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어 저도 신청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을 저보다 더 필요로하시는 분들을 위해 쓰여지길 바라며 조금은 부끄럽지만 기부 신청을 해봅니다.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더욱 힘을 내셔서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고 재난지원금 기부에 동참했다.
이외에도 SBS FiL 예능 '외식하는날2', KBS2 '악(樂)인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 송강인이 앞으로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송가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