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적어줘" 자이언티X청하, '믿듣' 아티스트의 특급 만남..차트 뒤흔들까 [정오의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5.30 12: 02

믿고 듣는 아티스트 자이언티와 청하가 만났다.
자이언티와 청하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여기 적어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음원 강자들의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여기 적어줘'는 Mnet과 디지털 스튜디오 M2 숏폼 예능프로그램 ‘곡팜(곡FARM!)’을 통해 제작된 두 번째 프로젝트 곡이다.

그간 '곡팜'을 통해 '여기 적어줘'의 작업기를 공개했던 자이언티와 청하는 드디어 이날 완성된 곡을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뜨겅운 관심을 받았다.
세련된 비트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이 곡은 '퍼포먼스 퀸'으로 불리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청하의 색다른 음색과 보컬이 인상적이다. 또한 피처링에 참여한 힙합 신 대세 래퍼 pH-1의 매력적인 래핑이 더해져 곡에 풍성함을 더했다.
"여기 종이랑 볼펜 줄게 / 하고 싶은 말 적어줄래? / 사람 이름이든 아주 나쁜 말이든 / 널 아프게 했던 모든 것 / 약속해줘 my friend / 말할 수 없다면 / 아무도 모르게 / 여기 적어줘 / Oooh / 여기 적어줘 / 아무도 모르게 내가 버려줄게"
자이언티는 ‘여기 적어줘’를 들으며 “눈앞에 보이는 종이든 휴지든 아무거나 붙잡고 적어보세요”라고 설명을 덧붙여 듣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처럼 자이언티, 청하, pH-1까지 대세 아티스트들이 의기 투합한 콜라보 신곡 '여기 적어줘'가 음원차트를 또 한 번 뒤흔들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