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가 생일을 맞은 남자친구 던을 위해서 사랑의 영상 메시지를 남겼다.
가수 던은 31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약 8분 분량의 동영상을 하나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여자친구 현아를 비롯해 많은 지인들이 던의 생일을 축하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현아가 던에게 사랑을 가득 담은 영상 메시지를 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아는 "27번째 생일 축하하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너를 사랑하고 믿고 있다는 이야기를 해주고 싶었다. 언제나 그렇지만 올해도 앞으로도 나는 너와 함께 할 것이고, 옆에 있을테니 지금처럼 우리 서로 의지하면서 기쁜 일도 슬픈 일도 함께 했으면 한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리고 나는 네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이든 전부 다 해봤으면 좋겠고, 다 응원해주고 싶다. 지금처럼 건강하게 함께 했으면 한다.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 원래 생일은 일주일 내내 행복해야 한다고 하더라"며 미소를 보였다.
현아의 영상을 받은 던은 "살면서 정말 정말 행복하고 감사한 날인 것 같아요. 제가 뭐라고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랑을 주시는지. 힘들고 지쳤던 날들이 까맣게 잊어지는 날이네요. 메시지 보내주신 팬분들, 형, 누나, 친구, 동생, 가족들, 진짜 모두 감사하고 더 열심히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기계치인데도 열심히 영상 준비하고 만들어 준 현아야 고마워 사랑한다♥"라는 글을 올렸다. 해당 게시글에 현아는 "생일 축하해♥"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한편, 현아♥︎던 커플은 지난 2016년 5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2018년 8월 공개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현재 선배 가수 싸이가 설립한 기획사 '피네이션(P NATION)'에 소속돼 활동하고 있다.
소속사 이적 후, 현아는 지난해 11월 'FLOWER SHOWER(플라워 샤워)' 싱글 음원을 발표한 뒤 활동했고, 던 역시 비슷한 시기에 첫 번째 싱글 'MONEY(머니)'를 내면서 싱어송라이터로서 첫발을 내딛었다.
이후 두 사람은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방송 최초로 동반 출연해 "(동반 출연은) 공개 연애 이후 처음이자 마지막이야. 같이 일하지 않기로 했다"며 "자존심 상하는데 남자친구 던을 1년 반 기다렸다"며 풀 러브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