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신발에 벚꽃 피운 대박 '금손'..전세계 트렌드 '들썩' [종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5.31 14: 55

방탄소년단 ‘금손 멤버’ 지민이 커스텀 신발을 공개한 가운데 그의 그림 실력까지 전 세계 아미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민은 따뜻하고 로맨틱한 감성의 담긴 벚꽃나무 커스텀 신발 사진을 올렸다.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메가 히트곡 ‘봄날’이 떠오른다며 열광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덕분에 동안 공개된 지민의 그림들까지 화제몰이 중이다. 지민은 데뷔 후부터 꾸준히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계정이나 공식채 널인 '방탄 TV', 자체 콘텐츠 등을 통해 섬세하고 센스 넘치는 수준급 실력을 뽐냈던 바다. 

로즈데이에 맞춰 팬들에게 장미 그림을 선물하거나 ‘아미’ 팬덤명에 멋진 디자인을 더해 공개하는 등 팬들을 향한 사랑과 정성, 고마움을 아낌없이 분출했다. 아마추어라고 보기 힘들 정도의 실력이라 팬들의 감동은 더 컸다. 
지민은 부산예고 전체 수석으로 무용과에 입학할 만큼 예체능쪽에 뛰어난 두각을 자랑했다. 전문 분야가 아닌 미술쪽에서도 특별한 재능을 뽐내 지민을 부르는 애칭 'JIMINIE'가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5위에 오를 정도다. 
외신들도 지민의 커스텀 신발을 이슈화하며 그의 솜씨를 해외 팬들에게 널리 알리고 있다. 여러모로 팬들로서는 ‘방탄부심’, ‘지민부심’이 뿜뿜하고 있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매년 6월 초, 데뷔일인 6월 13일에 맞춰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BTS FESTA'를 개최했다. 올해 역시 6월 1일부터 6월 13일까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완성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난 4월 17일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에서 일상과 새 앨범 작업기를 공유하고 있으며, 지난달 18일과 19일에는 유튜브를 통해 기존 콘서트와 팬미팅 실황 8편으로 구성된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를 무료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