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리턴즈4’ 정신건강 점검..‘톰과 제리’ 예성X은혁 관계성 의학적 증명 예고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0.06.01 09: 40

좌충우돌 TMI 파티와 라이어 게임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 ‘슈주 리턴즈4’가 이번 주 역시 꽉 찬 웃음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번주 방송은 지난 화에 이은 라이어 게임부터 팬들이 요청했던 멤버들의 정신 건강 점검까지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오는 11월 슈퍼주니어의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슈주 리턴즈4’는 그간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아이템으로 꾸며진다. 이전 시즌과는 다르게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풍성한 재미와 멤버들의 매력을 듬뿍 보여줄 예정이다.
서로를 속고 속이는 라이어 게임의 두 번째 판이 진행됐다. 이번 판 역시 라이어들의 소름 돋는 연기와 시민들의 눈치싸움이 이어졌다. 특히 음식 제시어가 걸린 만큼 요리 프로그램 MC인 이특이 요리 부심을 뽐내며 분위기를 잡았다.

게임 도중 동해가 몸 개그에 이어 갑자기 눈물까지 글썽여 모두를 당황케 만드는가 하면 아리송한 은혁의 힌트에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라이어 게임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슈퍼주니어만의 특별한 추억이 담긴 음식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이어 게임을 마친 후에는 슈퍼주니어 앞에 깜짝 손님이 등장한다. 멤버들의 정신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초대된 이 손님은 예능인 못지않은 입담으로 멤버들을 쥐락펴락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깜짝 손님은 멤버들이 사전에 작성한 검사지와 라이어 게임에서 보여준 모습을 바탕으로 이들의 기질 및 성격을 분석했는데, 가장 먼저 발표된 이특의 소름 돋는 결과에 멤버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슈퍼주니어의 톰과 제리 예성과 은혁의 관계성에 관한 의학적 증명이 예고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멤버들의 기질 및 성격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한 ‘슈주 가족 관계도’가 탄생했다고 전해져 과연 ‘슈주 가족’은 어떤 모습일지 이목이 집중되는 바이다.
화려하게 돌아온 아이돌 예능의 최강자 ‘슈주 리턴즈4’는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V LIVE(V앱),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슈주 리턴즈4’의 프로그램 멤버십 상품인 팬십을 통해 2주 먼저 본편 몰아보기와 비하인드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팬십에서는 기습으로 진행될 멤버들의 촬영 현장 스포 라이브부터 팬십 온리 콘텐츠, 월간 투표 이벤트까지 오로지 팬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SM C&C STUDIO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