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가 게임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콘텐츠 제작의 기회를 제공하는 ‘GC 플레이어’를 모집한다.
1일 게임빌-컴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게임빌-컴투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GC 플레이어’는 게임빌, 컴투스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게임빌-컴투스는 ‘GC 플레이어’의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선발된 ‘GC 플레이어’는 오는 7월 3일 열리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간 게임빌-컴투스의 게임, 채용 콘텐츠, 회사 소식 등을 대학생의 시각에서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GC 플레이어’이 모집 분야는 디자인, 영상이다. 디자인 부문은 콘텐츠 기획, 웹툰 기획 등에 관심이 많고 일러스트, 포토샵 등 디자인 작업에 능숙한 지원자를 선발한다. 영상 부문은 기획, 촬영, 편집 등 1인 영상 제작이 가능한 지원자를 선호한다.
게임빌-컴투스는 선발된 ‘GC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월 활동비로 20만 원을 지급하며 활동 내용에 따라 우수자에게는 별도 포상을 수여한다. 이외에도 수료증, 기자증, 단체복, 기념품 등을 지급한다. ‘GC 플레이어’ 활동을 수료하면 게임빌-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의 서류전형 가산점이 주어진다.
‘GC 플레이어’들이 제작한 우수 콘텐츠들은 게임빌-컴투스 통합 채용 블로그, 사보 ’게임빌컴투스뉴스’에도 게재될 예정이다. 게임빌-컴투스 측은 “‘GC 플레이어’ 활동은 20대 초반의 젊은 시각에서 게임빌-컴투스의 역동성과 글로벌 리딩 기업의 비전을 체험하고, 다양한 직무를 알아보는 기회의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