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2’가 네이버TV,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의 6월 라인업으로 새롭게 출격을 알렸다. 민도희-장영남의 현실 모녀 케미가 뜨거운 화제를 이끌었던 ‘인서울1’에 이어 이번에는 민도희-진예주의 리얼 민낯 캠퍼스 스토리를 담은 ‘인서울2’로 또 한번 웹드 명가의 파워를 과시한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에서 지난달 21일(목) 종영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2’(제작 와이낫미디어)가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천만 웹드’ 반열에 올라 명실상부 메가 히트 웹드라마의 위엄을 선보였다. 또한 지난달 29일(금) 종영한 ‘소녀의 세계’(제작 tvN D)는 강력한 소녀 파워를 과시, 올해 세번째 ‘천만 웹드’로 등극하며 소녀 열풍을 이끌었다. 그런 가운데 네이버TV, V오리지널의 6월 라인업으로 ‘인서울2’가 출격하며, 흥행 신기록에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6월 12일(금) 최초 선 공개되는 ‘인서울2’(제작 플레이리스트)가 새롭게 출격을 알려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인서울2’는 서로를 인생 최고의 친구라고 자부했던 두 여자가 처음 느껴보는 관계의 권태기를 통해 배워가는 여자들의 ‘진짜’ 우정 이야기. ‘인서울’은 지난해 여름 기존 웹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녀’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웹 콘텐츠의 진화’라는 평을 받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인서울2’는 ‘인서울’ 그 후의 이야기를 담는다. 인서울에 성공한 두 여자의 리얼 민낯 캠퍼스로 더욱 높은 공감대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돌아온 것. 민도희는 인생에 권태기가 찾아온 철학과 부과대가 된 ‘강다미’로, 진예주는 전남친을 피해 돌연 중도 휴학을 선언한 경영학과 휴학생 ‘이하림’ 역으로 분한다. 친구와의 행복한 동거를 꿈꿨지만 현실은 180도 다른 두 사람의 좌충우돌 동거기가 팬들에게 웃음과 공감대를 저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더해 민도희, 진예주, 려운(윤성현 역)의 리얼 캠퍼스 스토리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뉴페이스가 등장해 관심을 높인다. 이기택은 민도희와 같은 과이자 과대인 ‘철또’ 역으로 분해 민도희와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할 예정. 정혜린은 민도희와 같은 과 동기이자 과탑 ‘우보미’ 역으로 분해 좋은 성적을 받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모습으로 극을 더욱 다이내믹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인서울2’는 오는 12일(금) 최초 선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금, 화 저녁7시 네이버TV를 통해 선 공개된다. 브이라이브를 통해 오는 19일(금) 1회, 2회 통합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금 저녁 7시에 공개된다. 또한 타 플랫폼에서도 19일(금) 1회, 2회 통합본으로 만나볼 수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네이버TV,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