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남친' 지진석, 데뷔 1주년 음반 티저 공개..."팬들 응원으로 채워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6.02 14: 57

'고막남친', '700만뷰의 사나이' 등으로 불리는 가수 지진석이 2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데뷔 1주년 기념 음반의 티저를 공개했다.
이색적인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이번 티저는 전세계의 팬들이 보낸 축하영상과 응원영상으로 만들어졌다. 미국, 캐나다,태국, 인도네시아, 중국, 일본, 이태리, 호주, 한국 등 전세계의 팬들이 보내온 메세지는 한국어와 세계 각국어들로 가득해 눈길을 끈다.
지진석은 이 영상을 위해 SNS를 통해 직접 축하 메시지를 보내달라는 이벤트를 연 바 있다. 당시 전세계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고, 그렇게 보내진 수많은 축하 메시지는 따뜻한 영상으로 완성됐다.

그간 SNS와 유튜브를 통해 활발히 팬들과 소통해온 지진석에게 이번 이벤트와 함께 발매되는 데뷔 1주년 기념 음반은 팬들과 소통한 기록과도 같아 더 남다른 의미를 가질 것으로 보인다.
'굿모닝'이라는 제목을 공개한 블랙와이뮤직 측은 "이번 앨범은 지진석의 팬덤인 지구별들을 위한 선물과도 같은 앨범이다. 최초로 기획한만큼, 지난 1년간 받았던 팬들의 사랑을 돌려주고 싶었다" 고 전하며 신곡 굿모닝은 데뷔곡 굿나잇을 오마쥬했다는 스포일러를 덧붙였다. 이와 함께 지진석의 1주년 기념 음반과 영상 또한 기대해 달라는 메세지를 전했다.
지진석의 앨범 굿모닝은 오는 6월 3일 오후 12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블랙와이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