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공찬,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합류..VIP전담 보디가드 변신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6.04 08: 59

 그룹 B1A4(비원에이포) 공찬이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 캐스팅됐다.
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찬이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코리빙 하우스(co-living house)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공찬은 극중 재벌, 연예인, 샐러브리티 등을 전담하는 업계 최고 실력의 보디가드로 정훈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연예인보다 연예인같은 비주얼과 몸매를 가진 보디가드로 변신한 공찬이 극중에서 어떤 모습으로 인상 깊은 활약을 전하게 될 지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공찬은 '바람' 제작진이 10년 만에 다시 의기투합해 제작한 영화 ‘영수야’에 주인공 현준 역으로 캐스팅되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영화 ‘영수야’는 현재 촬영을 종료한 상태로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밖에도 공찬은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나의 이름에게'를 비롯해 `맛있는 연애`,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 1.5’ 등에 출연해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배우로서 성장가능성을 입증해 왔다.
한편, 공찬이 출연하는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올해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W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