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이렇게 사랑스러운 트둥이…재킷 촬영 비하인드 공개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06.04 13: 59

걸그룹 트와이스가 미니 9집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재킷 촬영장에서 사랑스러움을 과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신곡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새 앨범의 재킷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오픈했다.
현장에서 포착한 트와이스는 여름 햇살 같은 싱그럽고 청량한 매력으로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러블리함이 돋보이는 드레스와 원피스를 입고 여신 미모를 뽐내, '예쁜 애 옆에 예쁜 애'의 대명사임을 입증했다.
히피 콘셉트의 의상을 입고 찍은 단체컷에서는 가지각색 손하트 포즈를 취해 깜찍한 면모를 자아냈다.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꽃, 과일과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이 어우러져 매혹적인 분위기의 정점을 찍었다.
트와이스는 상반된 콘셉트 모두 완벽하게 소화했고, 무대 위에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트와이스는 컴백 당일부터 각종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K팝 대표 걸그룹'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타이틀곡 'MORE & MORE'는 2일 자 멜론, 지니 뮤직, 벅스, 소리바다, 모모플(몽키3) 등 5개 음원 사이트 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새 음반으로는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일본, 러시아 등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를 석권했고 2일 오후 국내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기준 하루 만에 265,280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전작 'Feel Special'(필 스페셜) 초동인 154,028장을 뛰어넘었다.
트와이스는 오늘(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5일 KBS2 '뮤직뱅크', 7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칼군무로 정평이 난 트와이스가 9인 완전체로 선보일 환상적인 퍼포먼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 7일 SBS '런닝맨', 7일 MBC '구해줘! 홈즈', 8일 KBS2 '개는 훌륭하다', 10일 KBS1 '6시 내고향'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 치트키 면모를 발산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