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x이효리x비, 혼성그룹명 확정 "우리는 싹쓸이"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06.04 13: 37

‘놀면 뭐하니?’ 혼성그룹명이 정해졌다.
유재석, 이효리, 비는 4일 오후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한 생방송에서 그룹명을 정했다.
유재석, 이효리, 비는 본격적으로 그룹명을 공모 받았다. 네티즌들은 ‘아이스라떼’, ‘누진세’, ‘아까비’, ‘빙’, ‘힛’, ‘한철장사’, ‘트로피칼’, ‘대상포진’, ‘삼대수’, ‘정반대’(정말 반가운 대스타들), ‘유효비’, ‘유리비’, ‘효재비’, ‘나이태’(나경은+이상순+김태희), ‘효리와 아비둘’ 등 다양한 그룹명을 추천했다.

방송화면 캡처

비는 “신선한 느낌이면 좋겠다. 다들 연차가 있어서 상큼한 느낌이 있었으면 한다”며 ‘서머피치’를 셀프 추천했다. 네티즌들이 “올드하다”고 지적하자 비는 “그래 물어 뜯어라. 대신 아이디 기억하겠다”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갑자기 ‘20세기 사람들’, ‘20세기 아이들’로 의견이 모였다. 이때 이효리는 “그럼 젊은 멤버를 영입할 수 없다”고 말했고, 비는 “누구를 더 영입할 예정이냐”고 물었다. 유재석은 “지금 곡을 의뢰한 상태고, 누군가 필요하다면 영입을 할 수도 있다”고 답했다.
잠시 소강 상태 후 ‘싹쓸이’에 모두가 꽂혔다. 세 사람은 “여름을 싹쓸이, 음원차트도 싹쓸이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특히 비는 “양말 선물 많이 오겠다”고 혼잣말을 했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