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성국과 실력파 래퍼 제이문(Jay Moon)이 새 싱글 ‘If You Got’을 발표한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오늘(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성국과 제이문의 싱글 앨범 ‘If You Got’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If You Got’은 딥하우스 비트에 랩을 조합한 곡으로, 강한 중독성을 띠며 발매 전부터 많은 음악 팬들의 화제를 모았다.
특히 힙합, 알앤비, 팝 등 장르를 아우르는 경험을 쌓아오며 창의적인 작업물로 화제에 오른 아티스트 제이문과 과거 프로듀싱 팀 2S로 활동하며 기리보이, SOMA 등 여러 힙합 아티스트의 프로듀서로 참여한 바 있는 성국의 컬래버레이션은 그들만의 독보적인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22살의 어린 나이에 비앙과의 합작 앨범인 '재건축'으로 제15회 한국 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음반을 수상해 단기간에 베테랑으로 거듭난 쿤디판다의 피처링이 더해져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성국이 프로듀싱 한 싱글 앨범 ‘Stole(스톨)’의 뮤직비디오 디렉터로 참여했던 moon9dot이 ‘Stole’과 상반된 실험적인 영상으로 ‘If You Got’ 뮤직비디오에 참여해 트렌디한 감성을 더욱 배가시켰다.
이처럼 프로듀서 성국과, 래퍼 제이문, 쿤디판다까지 최근 힙합계에서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들의 특급 만남은 어떤 색깔의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프로듀서 성국, 실력파 래퍼 제이문, 데자부 그룹 쿤디판다가 함께한 싱글 앨범 ‘If You Got’은 오늘(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