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과 러블리즈 케이의 듀엣곡 커밍순 티저 이미지가 기습 공개됐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임슬옹과 러블리즈 케이가 함께한 듀엣곡의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실뜨기 놀이를 함께 하는 두 남녀의 손이 담겨 있다. 설렘을 자극하는 두 사람의 손과 그 주위를 둘러싸는 따뜻한 색감이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는 커밍순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곡명 ‘여자사람 친구’와 발매일 역시 최초로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임슬옹은 지난 2008년 발라드 아이돌 그룹 2AM으로 데뷔한 이후 다수의 솔로곡 발표, OST 참여 등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아이유, 하니, 레드벨벳 조이 등과 함께한 곡들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컬래버 남신’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이처럼 컬래버레이션 발표만으로도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는 임슬옹이 감성적인 보컬과 사랑스러운 음색이 매력적인 러블리즈 케이와 만나 더욱 특별한 듀엣곡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임슬옹과 러블리즈 케이가 함께한 듀엣곡 ‘여자사람 친구’는 오는 1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