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오늘(8일) 신곡 '운명에게' 발표..1년만 '트로트퀸' 귀환 [공식]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6.08 15: 30

가수 장윤정이 돌아온다.
장윤정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운명에게’를 발표한다.
'운명에게'는 지난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애잔함을 반추하는 재즈 앤 블루스 편곡의 트로트다. 장윤정이 정규 8집 발매 이후 1년 만에 내놓은 신곡인 만큼, 많은 이들의 기대가 쏠린다.

장윤정은 ‘운명에게’를 통해 옛 노래를 아는 이들에게는 추억을 자극하고, 젊은 세대에게는 트로트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한다. 
앞서 장윤정은 2019년 3월 정규 8집을 발표해 정통 트로트부터 락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와의 컬래버를 선보이며, 트로트 장르의 확장성을 보여준 바 있다. 이로써 '운명에게'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의미 있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운명에게’는 앞서 발표된 8집 수록곡들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 앨범으로 재발매될 예정이다. 오는 8월에는 장윤정의 베스트 곡들과 함께 LP로도 발매된다.
한편, 장윤정의 신곡 ‘운명에게’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아이오케이컴퍼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