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SBS MTV ‘트래블 앳 홈(TRAVEL AT HOME)’에 출연해 신박한 쿡방부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기위한 챌린지를 제안했다.
'트래블 앳 홈'은 외출이 제약되고 일상 속 거리두기를 시행하고 있는 지금, 간접적으로라도 답답함을 해소하고자 K팝 스타들이 다양한 코너를 통해 다 함께 랜선 한국 여행을 떠나자는 취지를 담은 특집 프로그램이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러시아, 프랑스, 스페인, 브라질 등 157개국에 방송돼 전세계의 안방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
에이티즈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K푸드 중에서 라면을 골라 다양한 ‘최애’ 레서피를 공개하기로 했다.
두 팀으로 나뉜 에이티즈는 짜장라면과 매운라면을 각각의 취향에 맞게 재탄생 시켰다. 맛깔나는 음식을 완성한데 이어 숨쉴 틈 없는 먹방으로 눈길을 끈 에이티즈는 청량한 여름날에 어울리는 ‘웨이브(WAVE)’ 루프탑 라이브까지 선보였다.
이어 에이티니를 만나지 못해 아쉬운 에이티즈는 거리두기 속에서도 조금만 더 힘내서 빨리 다시 만나자는 간절한 마음을 담아 챌린지를 제안했다. 핸드셰이크와 에이티즈만의 안무를 조합해 ‘투게더 앳 핸드(TOGETHER AT HAND)’ 챌린지를 완성한 에이티즈는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었다며 뿌듯한 소감을 전하기도.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온라인 케이문화 축제 ‘케이콘택트 2020 서머’(KCON:TACT 2020 SUMMER)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 hsjssu@osen.co.kr
[사진] KQ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