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 장윤정, 대선배들 깜짝 놀란 과거 영상 공개 '상큼美 폭발'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6.09 11: 34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트롯신들이 직접 털어놓는 라이벌 비하인드부터 장윤정의 역대급 상큼한 과거 영상까지 낱낱이 공개된다.
트롯신들은 저녁식사를 하던 중 당대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활동했던 ‘트로트 전성시대’ 과거 이야기에 푹 빠져들었다. 
특히, 혜은이, 김수희, 나미 등 최고의 트로트 가수들이 치열하게 경쟁했던 연말 시상식 비하인드부터 가수들의 라이벌 구도까지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데, 설운도가 당대 최고 아이돌 그룹이었던 젝스키스의 라이벌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게다가, 진성 또한 본인의 라이벌이 월드스타 BTS라는 이야기에 크게 부정하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트롯신들이 상상도 못한 장윤정의 ‘상큼+발랄’한 과거 이력이 공개돼 촬영 현장이 발칵 뒤집어지기도 했다. 붐이 장윤정에 대한 퀴즈를 내기 위해 과거 영상을 입수해 온 것. 
갑작스레 본인의 과거 영상을 마주한 장윤정은 ‘멘붕’ 에 빠진 반면, 트롯신들은 윤정의 매력에 더욱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트롯신들이 입을 모아 “정말 상큼하다” “너무 예뻐!” 라며 윤정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낸 과거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수석을 건 트롯신들의 퀴즈 대결부터 과거 비하인드는 오는 10일 수요일 오후 10시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