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김동한, 스페셜 스테이지로 '깡' 열풍 잇는다..기대감 폭발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6.09 11: 36

가수 김동한이 '더쇼'에서 '깡' 열풍을 이어간다.
9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는 김동한의 ‘깡’ 스페셜 스테이지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랜 공백기 동안 무대 위 김동한을 기다린 팬들에게 선물 같은 무대가 될 전망이다.
첫사랑 군단 3MC도 ‘깡’ 챌린지에 도전하며 ‘깡’ 열풍에 불을 지필 것을 예고한다. 과연 전원 비주얼 센터 THE BOYZ의 메인 댄서 주연과 퍼포먼스 끝판왕 EVERGLOW의 시현, 만찢남 비주얼 김민규의 ‘깡' 퍼포먼스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화제의 코너 ‘ㅋㅋ댄스’에는 'Mayday'로 초고속 컴백한 빅톤이 출연해 한층 더 강렬해진 퍼포먼스와 물오른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ㅋㅋ댄스’는 출연자가 안무를 추는 중간에 음악이 멈추면 미션 또는 질문에 답하고 성공하면 다시 음악이 시작되는 댄스 코너다. 미션에 모두 성공하면 방송 무대에서 멤버 모두가 ‘엔딩 요정’이 될 수 있는 ‘모두의 엔딩’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빅톤은 지난 활동 때 ’ㅋㅋ댄스‘에 출연해 몸 사리지 않는 미션 수행으로 '저세상 텐션'을 뽐낸 경력이 있어 팬들의 기대가 더욱 모인다. 성공한 전적이 있는 빅톤에게는 업그레이드된 미션들이 등장했다고. 첫 번째는 포즈와 함께 줄넘기를 해야 하는 미션으로, 수행자 강승식은 큐티 카리스마와 함께 민첩한 운동신경으로 경력자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어지는 두 번째 미션 도중 한승우는 멤버들의 미션 성공 의지와 다소 과한(?) 열정으로 꼬리뼈까지 저격당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현장을 웃음바다로 초토화 시킨 ‘ㅋㅋ댄스 빅톤 편’ 풀버전은 방송 후 유튜브 ‘The K-POP' (SBS Medianet)’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더쇼'에는 엘라스트, 몬스타엑스, 온리원오브, 시크릿넘버, 솔루션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UNVS, 빅톤, 우아, 기동대, 김동한, 다크비, 박현서, 버스터즈, 안성훈, 원위, 이예준이 출연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방송. /notglasses@osen.co.kr
[사진] '더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