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남편♥︎ 안성현 생일에 진수성찬 상차림→안성현 "♡♡♡"[종합]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6.09 15: 17

그룹 핑클 출신 성유리가 남편인 프로골퍼 안성현의 생일을 맞아 요리솜씨를 과시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성유리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특별한 언급 없이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랑스러운 풍선과 'HAPPY BIRTHDAY'라는 문구로 꾸며진 자택 내부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중앙에는 골프장 모양 장식이 인상적인 케이크가 세워 놓여져 있다. 

이와 함께 성유리가 직접 요리한 것으로 보이는 미역국, 고기, 덮밥 등의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안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같은 파티 사진과 더불어 하트 이모티콘 세 개로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성유리는 안성현 골프 국가대표 코치와 지난 2017년 5월 약 4년의 열애 끝에 극비리에 결혼했다.
당시 성유리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지난 4년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변함 없는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박혔다.
그러면서 "하늘이 맺어준 소중한 인연인 만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집중하며, 조용히 보내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 소식을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성유리는 최근 JTBC ‘캠핑클럽’ 등 예능을 통해 결혼 후 일상을 공개했다.
/nyc@osen.co.kr
[사진] 성유리 SNS, 안성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