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아연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백아연은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 ‘썸 타긴 뭘 타’ 뮤직비디오 티저 1차를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아날로그 TV로 시작돼 거듭해 변화하는 백아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처음 등장한 백아연은 편안한 트레이닝 차림으로 시작해 다음 장면에선 상의 흰색 블라우스 하의는 그대로 트레이닝 차림을 하고 있다. 마지막 장면에선 흰 블라우스에 토드 미니스커트를 입고 밝은 미소를 지으며 예쁜 모습을 하고 있는 백아연의 변화가 단숨에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가사에 맞는 연출로 직접 코믹 연기를 보여주며 신선하면서도 반전 매력을 대방출하며 그의 또 다른 면모로 리스너들을 매료했다. 여기에 ‘썸 타긴 뭘 타’의 전주 일부가 공개,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썸 타긴 뭘 타’는 빈티지한 브라스 섹션, 따뜻한 로즈, 다양한 어쿠스틱 악기가 어우러져 얼었던 마음을 녹이는 봄처럼 푸른 R&B 곡으로, 듣는 이로 하여금 자신의 이야기처럼 깊은 몰입도를 선사하는 백아연만의 표현력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백아연은 명불허전의 유니크한 보컬과 음악성으로 다시 한번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으로, 그의 네 번째 싱글 ‘썸 타긴 뭘 타’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