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가득 쏟아지는 밤" 모모랜드가 선물한 여름 밤의 설렘 'Starry Night'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6.11 18: 02

그룹 모모랜드가 여름밤 듣기좋은 풋풋한 설렘송으로 돌아왔다.
모모랜드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Starry Night(스태리나잇)'을 발매했다. 
모모랜드의 스페셜 앨범 'Starry Night'은 지난해 12월 싱글 앨범 '떰즈업(Thumbs Up)'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되는 앨범으로, 모모랜드만의 당돌한 사랑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tarry Night’을 비롯해 서툴게 시작한 사랑이 점점 커져만 가고,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핑키 해지는 두 볼을 어쩔 수 없다는 이야기를 담은 ‘Pinky Love’, 상대를 향한 사랑이 절정에 달하는 순간, 심장에 흐르는 사랑의 스파크 자극을 강렬한 사운드로 담아낸 '찌릿찌릿' 등 신곡 세 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Starry Night’은 별빛 가득한 밤하늘 아래 수줍은 마음을 고백할까 망설이는 모모랜드의 설렘을 담았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모모랜드 전 멤버가 작사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이제껏 보지 못한 모모랜드의 또 다른 매력을 담았다.
"Starry night / 별이 가득 쏟아지는 밤 / Starry night / 꽃잎도 잠드는 시간 / Starry night / 숨겨 왔던 나의 바람을 / 모두 다 털어놔 / 눈부신 이 밤 / 알고 싶어 네 진심을 / 꿈 속에선 볼 수 있을까 / 한 걸음 더 다가가면 / 만나게 될까"
이처럼 모모랜드는 새 앨범을 오래 기다린 팬들을 위해 여름에 어울리는 경쾌한 신곡들로 찾아왔다. 타이틀곡 작사 참여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 가고 있는 모모랜드의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MLD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