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경 새 프로필 공개…눈부시게 청초한 매력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6.11 16: 54

 배우 한채경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한채경의 새 프로필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경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맑은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을 세련된 비주얼과 기품 있는 아우라로 살려내 스타일리시한 면모로 첫사랑 이미지를 떠오르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티없이 맑은 비주얼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하여금 사랑스러움과 동시에 특유의 청초함을 과시하고 있다. 프로필 컷만으로도 다채로운 감정을 느껴지게 하는 분위기로 한채경의 팔색조 매력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처럼 새 프로필을 통해 한층 더 물오른 외모를 선보인 한채경은 최근 종영된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에서 서미래 역을 맡아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줬던 바다.
한채경은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나의 이름에게’ 등 다수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청순한 외모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맡은 캐릭터마다 본인 영역으로 구축해내 차세대 배우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내비쳐 앞으로 한채경이 보여줄 모습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nyc@osen.co.kr
[사진] 프레스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