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최초 웹툰 원작 드라마 ‘만찢남녀’에서 위키미키 김도연과 김민규를 포함한 5명의 단체 포스터를 최초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6월 25일(목) 첫 방송을 앞둔 플레이리스트 ‘만찢남녀’(극본 최요지, 연출 왕혜령)는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만찢남녀’는 얼굴도 이름도 만화 속 캐릭터와 같은 항마력 제로의 만찢녀 한선녀(김도연 분)와 10년 전 순정만화 속에서 현실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김민규 분)이 비밀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다.
남녀 주인공 포스터에 이어 새로 공개된 ‘만찢남녀’ 단체 포스터에는 김도연(한선녀 역), 김민규(천남욱 역)를 필두로 한지효(박민정 역), 최현욱(노예준 역) 그리고 임보라(윤이나 역)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주인공 김도연과 김민규는 막 만화책을 찢고 나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캐릭터와 착 붙는 200%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어 이들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한선녀의 완소 베프(완전 소중한 베스트프렌드) 박민정 역을 맡은 한지효, 한선녀의 남사친(남자사람친구) 노예준 역에 최현욱, 천남욱에게 반해 한선녀를 질투하는 윤이나 역에 임보라까지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이들이 맡은 캐릭터의 성격이 물씬 느껴져 세 남녀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이 눈길을 끈다.
이렇듯 웹툰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을 통해 완벽한 조화를 이뤄낸 단체 포스터만으로도 ‘만찢남녀’를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도 커지는 중이다. 대세 아이돌 위키미키 김도연, 신흥 얼굴천재 김민규가 보여줄 로맨스는 물론 한지효, 최현욱, 임보라가 빚어낼 시너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드라마 ‘만찢남녀’는 오는 25일(목)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영된다. 매주 목,일 오후 7시 방송되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1회차 선공개 감상이 가능하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는 7월 17일(금)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