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녀'의 김민규, 임보라, 최현욱, 김도연, 한지효가 포스터를 나란히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12일 플레이리스트 새 웹드라마 '만찢남녀'(극본 최요지, 연출 왕혜령) 측이 작품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가운데 위키미키 김도연부터 김민규, 임보라, 최현욱, 한지효 등 주연 5인방 또한 개인 SNS로 단체 포스터를 공유했다.
배우들은 일제히 "6월 25일 첫 방송!"이라는 말과 함께 단체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김민규는 "6월 13일 날 할 말 있어. 낮 1시에 보자고"라고 말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만찢남녀'는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얼굴도 이름도 만화 속 캐릭터와 같은 항마력 제로의 만찢녀 한선녀(김도연 분)와 10년 전 순정만화 속에서 현실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김민규 분)이 비밀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다.
단체 포스터에는 김도연(한선녀 역), 김민규(천남욱 역)를 필두로 한지효(박민정 역), 최현욱(노예준 역) 그리고 임보라(윤이나 역)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웹툰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을 통해 완벽한 조화를 이뤄낸 단체 포스터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이기엔 충분하다.
'만찢남녀'는 25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후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에 공개되며 7월 17일 MBC드라마넷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