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인서울2’에서 절친과 함께 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퀴즈 이벤트가 열렸다.
‘인서울2’에서 지난 12일 오후 7시부터 요즘 대학생들이 사용하는 익명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일명 ‘에타’)을 통해 흥미로운 퀴즈와 함께 떡볶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거저 주는 퀴즈! 절친이랑 냠냠할 떡볶이 줍줍하기’라는 제목으로 게시된 이 이벤트는 ‘인서울2’에서 절친 이하림(진예주 분)과 룸메이트를 하기로 한 19학번 강다미(민도희 분)가 학교도 안가고 놀자며 집착하는 이하림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생각해낸 방법이라는 설정으로 게시글이 게재, 강다미의 선택을 맞히고 절친과 떡볶이를 먹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게시글에는 이하림의 집착에서 벗어날 수 있는 4가지 방법이 제시, 소개팅 주선부터 떡볶이를 2인분 시켜 혼자 다 먹기 등 유쾌하고 코믹한 방법들이 담겨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특히 ‘인서울2’ 1회를 시청하면 알 수 있다는 힌트로 본방송을 독려하고 있으며, 정답을 찾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절친이랑 함께 먹을 수 있는 죠스떡볶이 2인분을 제공한다고 해 더욱 구미를 자극하고 있다.
‘인서울2’와 함께하는 에타 이벤트는 12일(금) 7시부터 23일(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26일(금)에 공개되고, 당첨자 총 20명에게 떡볶이 2인분 세트 20개를 제공한다.
플레이리스트 ‘인서울2’는 서로를 인생 최고의 친구라고 자부했던 두 여자가 처음 느껴보는 관계의 권태기를 통해 배워가는 여자들의 진짜 우정 이야기로 민도희(강다미 역)를 비롯해 진예주(이하림 역), 장영남(송영주 역), 려운(윤성현 역) 등이 출연한다.
한편, ‘인서울2’는 매주 금, 화요일 오후 7시 네이버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유튜브 및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는 19일(금) 오후 7시 1, 2회차 통합본으로 만나볼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