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7주년을 맞이한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늘(14일) ‘방방콘 The Live’로 전세계 팬들과 만난다.
‘방방콘 The Live’는 방탄소년단이 새롭게 준비한 실시간 라이브 공연으로, 방탄소년단의 방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다. 이날 오후 6시부터 약 90분 동안 유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펼쳐진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4월 18일과 19일, 무료로 기존 콘서트와 팬미팅 실황을 담은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방방콘, BTS ONLINE CONCERT WEEKEND)를 공개해 전 세계 아미(ARMY)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방방콘'에 이어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교감하는 '온택트(On-Contact) 공연'인 ‘방방콘 The Live’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총 6개의 멀티뷰 화면으로 더욱 생생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13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공연을 하루 앞두고 무대 위에서 리허설에 열중하고 있는 멤버들의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지난 13일 데뷔 7주년을 맞이한 방탄소년단은 지난 1일 'Airplane pt.2'의 여름 버전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가족사진, 정국의 자작곡 'Still With You' 음원, 유닛 인터뷰, 멤버들이 직접 쓴 프로필, '방탄노래방', 'We are Bulletproof : the Eternal' 뮤직비디오, 방탄 생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2020 BTS FESTA'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mk3244@osen.co.kr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