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 3'(이하 ‘하트시그널3’) 출연자들이 SNS를 공개해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 '하트시그널3' 출연자들은 각자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에서 공개로 전환해 팬들과 나누는 활발한 소통의 장을 열었다. 프로그램에 막바지에 이르자 출연자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한 것.
14일 '하트시그널3’ 출연자 중 한 명인 서민재의 인스타그램이 특히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민재 인스타'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공개된 서민재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민재의 근황을 엿볼 수 있다. 단아하고 세려된 미모의 일상 사진이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최근에는 방송 출연 당시와 달리 머리는 단발을 한 모습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서민재는 "내 인생 첫 단발"이란 글을 남기기도.
이 같은 서민재 인스타그램은 공개 직후 폭발적인 관심으로 이날 오후 5시 40분 기준, 팔로워가 8만명을 훌쩍 넘은 모습이다.
한편 서민재는 인하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해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석사를 취득했다. 직업은 정비사로 현대자동차의 대졸 공채로 입사해 서비스센터 지원부서에서 근무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가하면 지난 13일에는 이가흔의 생일 파티가 화제를 모았다. 이가흔이 박지현, 천안나와 함께 모여 파티를 한 사진을 공개한 것.
하지만 이 사진 속에서 서민재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어 네티즌의 궁금증을 일으켰던 바. 이가흔은 "한참 남은 생일 챙겨 주는 스윗한 분들. 아파서 못 온 민재 언니"라는 설명을 덧붙여 이런 궁금증을 해소하게 만들었다.
사전 제작으로 만들어진 '하트시그널 시즌3'라 방송 촬영은 이미 완료된 상태이지만 이처럼 우정을 이어가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훈훈함도 자아낸다.
한편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박지현을 선택하는 천인우, 임한결을 선택하는 이가흔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강열과 박지현, 임한결과 서민재, 정의동과 천안나는 모두의 예상대로 러브라인이 이뤄졌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
/nyc@osen.co.kr
[사진] SNS,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