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2020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6.15 11: 20

 네오플이 제주 본사, 서울 지사에서 근무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15일 네오플은 오는 7월 3일까지 2020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기술지원, 해외사업, 멀티미디어, 경영지원, 웹 등이다. 네오플은 PC 온라인 및 모바일 ‘던전앤파이터’의 다양한 직군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해당 분야에 관심있는 사람은 학력,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근무지는 제주에 위치한 네오플 본사 및 서울 지사로, 직군 및 부서에 따라 상이하다.

네오플 제공.

서류 접수는 오는 7월 3일까지 넥슨컴퍼니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이후 서류 검토, 테스트,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입사하게 된다.
네오플은 이번 채용과 관련해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네오플 리크루팅 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다.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직무별 강연 및 채용 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연다. 본 행사는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오플 송재덕 인사팀장은 “네오플은 ‘멋진 사람들이 멋진 것을 만들어 낸다’는 믿음 아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라며 “네오플과 함께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보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