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멤버들이 '환상동화'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15일에 방송된 Mnet '아이즈원 컴백쇼 : Oneiric Diary'에서는 '환상동화'의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아이즈원의 미니앨범 'Oneiric Diary'의 타이틀곡인 '환상동화'는 시네마틱 EDM 댄스곡으로 아이즈원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곡. 이날 아이즈원 멤버들은 마치 백조를 연상케하는 무대에 강렬한 군무를 준비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장원영은 "위즈원은 언제나 아이즈원의 보물이다"라고 말했다. 김민주는 "항상 고맙고 너무 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김채원은 "우리도 위즈원 곁에서 행복하게 해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사쿠라는 "앞으로 열심히 하는 사쿠라가 될테니 꼭 옆에 있어달라.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최예나는 "우리가 더 행복하게 해주겠다"라고 말했다. 이채연은 "위즈원은 나를 더 단단하게 자라게 한다. 가끔 흔들리더라도 항상 이 자리에 있겠다"라고 말했다.
히토미는 "우리 신곡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말했다. 이어 안유진은 "항상 고마운 우리 위즈원 멋있는 모습으로 만나요"라고 말했다. 안유진은 "기대 많이 많이 하고 있을텐데 멋있는 모습으로 만나요"라고 말했다.
강혜원은 "요새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위즈원은 아이즈원의 비밀친구"라고 말했다. 권은비는 "위즈원 오늘도 내일도 사랑해요. 매일 매일 사랑할거야 얌얌얌"이라고 전했다. 나코는 "더운 날씨에 '환상동화' 듣고 힘내세요 파이팅"이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또, 조유리는 "위즈원 항상 너무 고마워요. 곧 만나요. 사랑해요"라고 말했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환상동화'의 첫 장을 마무리 하며 "위즈원 고맙고 사랑해요. 영원히 함께하자"라고 하트 메시지를 보냈다.
/hoisoly@osen.co.kr
[사진 : Mnet '아이즈원 컴백쇼 : Oneiric Diary' 방송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