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현석, '안녕, 낯선시간' 콘셉트 비디오 '물의 지옥' 공개..처연+쓸쓸 '묘한 분위기'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6.16 07: 37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의 ‘개인 컨셉 비디오 2 : 水’ 현석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나룻배 정중앙에 누워있는 현석과, 그를 둘러싼 수많은 사람들의 손길이 표현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현석은 모든 것을 초월한 듯한 처연한 표정 연기로 씁쓸하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CIX는 앞서 ‘불의 지옥’ 콘셉트인 BX에 이어 ‘물의 지옥’을 맡은 현석까지 공개, 계속해서 멤버들의 각 키워드에 부합하는 지옥을 배경으로 하는 고퀄리티의 영상을 선보이며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CIX는 ‘HELLO’ 3부작의 마지막 앨범 ‘안녕, 낯선시간’을 통해 여타 그룹들과는 차별화되는 유니크하고 압도적인 수준의 음악과 퍼포먼스, 스토리, 영상미를 극명하게 표현할 계획으로, 새 앨범에 대한 콘텐츠를 하나씩 공개할 때마다 글로벌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완벽을 넘어 상상 이상의 작품으로 돌아올 CIX의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C9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