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백' 신혜선, 17일 오후 10시 SNS 깜짝 라이브 방송[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0.06.16 13: 46

 개봉 후 연일 흥행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영화 ‘결백’의 주인공 신혜선이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관객들과 함께 소통할 준비를 마쳤다. 
‘결백’(감독 박상현, 제작 영화사 이디오플랜, 제공 키다리이엔티・소니 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 | 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키다리이엔티 )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 분)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 분)이 추인회 시장(허준호 분)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 
내일(17일) 오후 10시 신혜선이 깜짝 인스타라이브를 진행하며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개봉 주 박스오피스 1위, 그리고 113일 만에 개봉 주 최다 관객수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결백’이 관객들을 위해 결백한 데이트 시간을 준비한 것이다.

'결백' 신혜선, 17일 오후 10시 SNS 깜짝 라이브 방송[공식]

이날 신혜선의 SNS 공식 계정을 통해 진행될 라이브에서는 ‘결백’을 사랑해준 관객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영화의 비하인드 및 재미있는 리뷰로 실시간 소통을 이어나가며 유쾌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결백’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