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출신 밴디지(Bandage)가 신보 미리듣기로 힐링 사운드를 예고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낮 12시 밴디지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정규 1집 '432'의 미리듣기를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약 3분 가량의 영상에는 자연과 작업실에서 밴디지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컷들과 함께 신보 '432' 수록곡들의 멜로디가 흘러나오며, 잔잔하고 감미로운 어쿠스틱부터 강렬한 비트의 록까지 풍성한 밴드 사운드로 귀를 단번에 매료시켰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자연의 주파수 ‘432Hz’를 의미하며, 밴디지의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이 위안을 얻었으면 하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 ‘432’에 걸맞게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무드로 힐링을 선사했다.
밴디지는 오는 19일 첫 정규 앨범 '432'를 발표한다. 앞서 신선한 음악적 시도로 호평받았던 데뷔 싱글 'Square One(스퀘어 원)' 이후 2개월 만에 발빠르게 선보이는 이번 정규 앨범에는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밴디지만의 음악 색깔을 보다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으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Coloring The Life'는 '모든 사람들의 미래를 다양한 색으로 물들여 함께 아름다움을 그려 나가자'는 의미를 담았으며, 매력적인 음색과 풍부한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JTBC '슈퍼밴드' 출신의 실력파 록밴드로, OST, 각종 방송 및 페스티벌 참여에 이어 최근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밴디지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예고까지 당찬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신예 밴디지가 이번 정규 앨범을 통해 밴드씬에 어떤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